{ 태그에 닫는 태그가 없습니다. error :313 남주희실용음악학원 실용작곡 서울예대 2022 4명 배출

공지사항

공지사항 실용작곡 서울예대 2022 <수시 1차 합격> 4명 배출
2021-10-31 14:55:33
남주희실용음악학원 <> 조회수 122
211.196.178.185

서울예대 실용작곡 2022학년도 수시 1차 합격자 발표가 10월 27일(수) 있었습니다.

남주희실용음악학원은 서울예대 2022학년도 실용음악과에서 수시 1차 합격생을 4명이나 배출하는 쾌거를 얻었습니다.(11월 5일 최종발표 후 명단 공개 예정)

한명을 배출해도 학원의 전무후무한 영광인데 실용작곡에서 두명, 미디작곡에서 두명,총 4명의 1차 합격자가 탄생한 것입니다.

실용작곡의 경우 3명 선발에 260명이 지원을 해 86:1의 경쟁율을 기록했습니다.

오는 주말 2차 시험을 마치고 11월 5일 최종 합격자 3명을 발표합니다.

 

서울예대 수시 1차 합격생을 4명이나 배출한 남뮤직만의 비결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아노 강화 입시 프로그램

남주희실용음악학원은 실용음악 입시생 전원에게 피아노의 중요성을 끊임없이 각인시켜 목표 이상의 고도 테크닉을 연마시킵니다.

3층부터 6층까지 방마다 업라이트 피아노가 22대 즐비한 남뮤직이기에 피아노의 올인이 가능합니다.

실용작곡 또는 미디 전공자를 심사위원들이 재즈피아노 플레이어로 혼돈하는 해프닝도 남뮤직 '피아노 강화 프로그램'에서 기인합니다.

간혹 미디 전공생들이 피아노 집중 커리큘럼에 반감을 갖기도 하지만 음악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한 집요한 설득으로 결국 피아노에 귀결됩니다.

초견 그룹수업을 통한 기본기

1:1 과목별 개인레슨과 더불어 남주희 원장이 직접 지도하는 <학년별 그룹 초견 수업>은 모드 스케일, 메이저 마이너 스케일, 코드 초견, 리듬 트레이닝 등의 기본기를 마스터 시킵니다.

정해진 커리큘럼을 지도하느라 기본기에 매달릴 수 없는 담당 강사들에게 <남주희 원장의 초견 그룹 수업>은 고3까지 목표한 커리큘럼에 완주하게 합니다.

또한 입시장에서 입시곡 다음의 가산점을 얻을 수 있는 코드초견 및 기본기 영역을 일찌감치 완료시켜 고 3시기에는 입시 준비를 마무리하게 합니다.

<초견 그룹 수업>의 마지막 순서는 '로테이션 피아노 연주'입니다.

남뮤직의 실용음악 커리큘럼은 전공을 불문하고 <기ㅡ승ㅡ전ㅡ피아노>로 귀결됩니다.

연5회 NMA 모의고사

1995년 설립된 남주희실용음악학원만큼의 긴 역사를 갖는 음악학원은 없습니다.

30년 가까이 남주희 원장이 실용음악 입시를 경험하면서 만들어낸 결정체는 <NMA 모의고사>입니다.

개인레슨으로는 범접할 수 없는 깐깐한 <NMA 모의고사>가 바로 평정의 대학 실기 응시로 연결됩니다.

현재 대중음악계를 선도하는 남뮤직 출신 뮤지션 및 프로듀서들도 <NMA 모의고사>의 집중 트레이닝을 통해 명문 실용음악대학에 합격했습니다.

3개월에 한번씩 치르는 <NMA 모의고사>는 그 어떤 학원에서도 볼 수 없는 퀄리티와 짜임새를 갖춰 뮤지션으로서의 균형잡힌 토대를 완성합니다.

연 2회 NMA 실용음악콩쿠르

봄 가을로 개최하는 <NMA 실용음악콩쿠르>는 입시생의 피아노 실력을 최고로 증진시킵니다.

외부 공연장에서 연주하는 콩쿠르는 평소 학원이나 집에서 하는 연주와 차원이 다릅니다.

눈부신 조명 속에서 촬영되는 자신의 영상을 통해 연주의 취약점을 뼈저리게 깨닫습니다.

다른 친구의 연주를 눈과 귀로 확인하고 동기가 유발되고 선의의 승부욕을 자극합니다.

<남뮤직 NMA 콩쿠르> 출전 경험은 입시에 있어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특화된 경쟁력입니다.

학령 인구가 해마다 줄어도 실용음악대학의 입시 경쟁은 식을 줄 모릅니다.

실력있는 영재들이 곳곳에서 탄생하고 과학적인 교육 커리큘럼이 진화하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케이팝 및 한국 문화 컨텐츠는 해를 거듭할 수록 전세계를 뜨겁게 다룰 것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언택트 세상은 우리들의 눈과 귀를 수많은 음악과 미디어로 옮겨 놓았습니다.

세계로 뻗아나가는 한국의 음악을 선도하는 신예 뮤지션 및 작곡가들이 남뮤직에서 매년 배출되고 있습니다.

오늘 수시 1차에 합격한 4명의 서울예대 합격생들이 전원 합격하길 기원하며 실용작곡.미디 작곡.재즈피아노 입시로 고민 중인 학생 및 학부모님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남주희실용음악학원으로 노크하시기 바랍니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입시생들의 일과를 지키며 진두지휘하는 남주희 원장의 냉철한 상담이 귀자녀의 인생에 이정표를 제시할 것입니다.

남주희 원장의 <30분 실용음악 적성 테스트>를 희망하시는 부모님께서는 언제든지 학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ㅡ실용음악 입시 진로의 적절성

ㅡ청음 및 초견 실력 측정

ㅡ건반에서의 코드 응용력

ㅡ음정의 이해를 통한 이론 능력

등의 세부 테스트를 통해 입시의 기로에 선 학생 에게 명쾌한 해답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