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버클리음대 입시설명회 2021.2.20(토) PM 7:00 남주희실용음악학원!!
2021-01-17 15:11:06
남주희실용음악학원 <> 조회수 371
211.196.178.185

오는 2월 20일(토) PM 7:00에 <NMA Berklee 온라인 버클리 설명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27년의 음악학원 운영과 100여명의 버클리 합격생 배출 신화를 갖는 남주희실용음악학원 강남점에서 최초로 <비대면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NMA Beeklee은 10여년의 역사 가운데 두명의 버클리 전액 장학금의 쾌거를 이루었으며 상당수의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으로 보스톤에 입성하였습니다.

또 많은 학생들이 졸업 후 입국하여 다양한 음악적 일터에서 눈부신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는 버클리 음대 전문 교육 기관이 몇곳 되지 않아 버클리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NMA Berklee는 더욱 이목을 끌며 다음과 같은 장점으로 어필되어집니다.

1.강남권 학원의 접근성

2021학년도 버클리 음대 박연수 합격생은 제주 국제학교에 재학중이었으므로 2주에 한번씩 비행기를 타고 학원에 등원했습니다. 그 외에도 천안, 부산, 익산에서 버클리 입시를 준비한 많은 지방 거주 학생들에게 강남 남뮤직의 접근성은 최상의 선택이 되어집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더욱 활성화되어 지방 거주 학생들은 온라인+오프라인 수업을 혼합한 NMA Berklee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2.버클리 출신이자 현직 교수 강사진

버클리 출신이자 현직 실용음악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10여분의 강사진은 NMA Berklee의 가장 큰 경쟁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음악학원 운영 28년 외길을 걸어온 남주희 원장의 학생 관리 시스템은 그 어느 교육 기관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함니다.

3.맞춤형 입시 로드맵

버클리란 최종 목표점을 갖더라도 입문 기간, 실력, 희망 전공, 오디션 응시 시점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커리큘럼과 수업 방식을 획일화할 수 없습니다.NMA Berlkee는 학생마다의 특성과 여건을 고려해 '맞춤형 입시 로드맵'을 설계합니다.1대 1수업과 임프로제이션 랩, 버클리 스몰 앙상블 등 학생마다 다른 NMA Berklee 수업 시스템은 잠재된 실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높은 액수의 장학금을 견인합니다.해마다 이맘때면 국내 실용음악대학 입시에 실패한 학생들이 근심 가득한 얼굴로 남뮤직을 방문합니다. 하지만 남뮤직과의 만남으로 버클리 음대에 재도전을 하게되고 드넓은 세계 무대로 발돋움 하는 계기가 되어집니다.현재 실용음악 입시를 고민 중이신 부모님, 이미 실용음악에 입문한 입시생, 올해 아쉽게 입시에 실패한 학생들, 뒤늦게 버클리 음대 또는 대학원에 도전하고 싶은 타 전공생 모두 오는 2.20(토) 저녁 7시에 개최되는 <온라인 버클리 입시설명회>에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이번 <버클리 입시설명회>는 온라인과 동시에 학원 내에서 오프라인으로도 동시에 진행 예정입니다. 따라서 8시경 설명회를 마친 후에는 남주희 원장님과 버클리 실장님과의 상담 및 학생의 실력 진단이 가능하니 서울권 부모님들께서는 가급적 오프라인 설명회의 참석을 권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