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해외 거주 실용음악 입시생을 위한 남뮤직의 '온라인 화상 레슨'
2020-07-05 14:42:01
남주희실용음악학원 <> 조회수 157
211.196.178.185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음악 레슨의 형태도 변하고 있습니다.

꼭 선생님과 학생이 만나서 한 공간에서 가능했던 음악 수업이 온라인 화상 레슨으로 대체되는 현상이 코로나 19로 인해 낯설지 않습니다.

남주희실용음악학원의 버클리반은 2014년부터 해외에 있는 한국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화상수업 실시해오고 있습니다.

중국.싱가폴,미국,호주 등 전세계에 퍼져 있는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용음악 온라인 화상 수업을 실시해 6년간 해외 실용음악대학으로 다수 합격생을 배출했습니다.

꼭 해외거주 학생들 뿐 아니라 제주도나 지방에 거주하면서 매주 서울로 이동하기 힘든 입시생들에게도 온라인 화상 수업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는 버클리 및 해외 실용음악대학으로의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적용했던 온라인 화상수업도 2020년 하반기부터는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 감염이 우려되어 마스크 착용이 힘든 보컬의 경우 오히려 화상 수업이 효율적입니다.

또한 해외에 거주하면서 대학은 한국 실용음악대학을 목표로 하는 사례들이 최근 급증하고 있습니다.

부모의 직장 문제로 출국을 하거나 조기 유학을 떠난 후 음악의 적성을 뒤늦게 발견한 경우, 해외 실용음악 입시 교육기관을 찾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러한 경우 남뮤직의 온라인 화상 레슨을 이용하고 방학을 맞이하면 입국하여 단기간 내에 최대한 집중적 레슨을 받게됩니다.

국내에 거주하지만 서울까지의 이동이 어려운 경우, 해외에서 국내 실용음악대학으로의 진학을 희망하는 경우, 버클리 음대 및 해외 실용음악대학을 희망하지만 해외에서 마땅한 입시 레슨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언제든지 남뮤직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