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정보





국내예고 어린이 피아노 교육 어떻게 시켜야 할까요?
2020-01-19 14:40:51
남주희실용음악학원 <> 조회수 263
125.131.107.108

자녀가 학교에 입학할 즈음이면 피아노에 욕심이 난다.

나 어릴적에도 피아노는 기본이었으니 우리 아이도 당연히 가르쳐야 한다.

그런데 걱정이다.

피아노 학원 억지로 다닌 나의 암울한 추억이 떠올라 시작하기가 겁난다.

비싸고 무거운 업라이트 피아노를 사자니 자칫 중도하차 하면 먼지 쌓인 가구가 될터고~

그렇다고 클라리넷이나 기타 같은 악기를 가르치자니 피아노를 어느 정도 배우고 들어가야 능률이 오를테고~

집으로 선생님을 부를까?

동네 피아노 학원으로 보낼까?

선생님이 집으로 방문하는 건 부담스럽고 동네 피아노 학원으로 보내면 매일 가야하고 꼼꼼하게 우리 아이만 붙어앉아 지도하지 않을것 같고~

자녀의 피아노 교육에 대해 한번쯤 고민을 안 해본 대한민국 부모는 없을 것이다.

선릉역 남주희음악학원에서는 오는 2월 15일(토) 오전 11:00에 <자녀의 피아노 교육, 어떻게 시켜야 할까요?> 특강이 있을 예정입니다.

남주희음악학원은 1995년부터 2006년까지 클래식 피아노 위주의 교육을 실시하던 중, 음악시장 변화에 힘입어 2006년부터 실용음악 교육에 치중했습니다.

그리고 14년이 경과한 2020년을 맞이하여 실용음악과 클래식을 병행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거듭났습니다.

특히 남주희 원장은 피아노에 입문하는 초등학생들이 클래식 피아노와 실용음악 테크닉 두가지를 동시에 쌓을 수 있는 <N 스타일 뮤직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오는 3월부터 강남구 대치동 교육 특구에 있는 남뮤직에서 상용화할 예정입니다.

<N스타일 뮤직 프로그램>이란 국내 피아노 교재 명저자 남주희 원장이 개발한 음악교육 과정으로

ㅡ1:1 개인 레슨과 그룹 수업의 조화

ㅡ클래식과 파퓰러곡의 병행 연주

ㅡ반주법 특화 교육

세가지를 골고루 갖춘 신개념의 음악 프로그램입니다.

무엇보다 성인이 되도록 오래 오래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기족 피아노 프로그램과의 큰 차이이자 장점입니다.

피아노 강사진은 남주희 원장(이대 작곡과),이선아 실장(이대 피아노과),이경아 부실장(전북대 피아노과),최옥경 강사(이대 작곡과),황승영 강사(이대 작곡과) 총 다섯분입니다.

특히 피아노를 중도에 하차한 어린이들을 위한 <리스타트 피아노>와 개구쟁이 남자 어린이들의 입문 <너리 피아노> 그리고 <남주희 원장 직강 어린이 반주완성> 등 다양한 니즈별 맞춤 프로그램이 괄목할만합니다

남주희음악학원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다시 시작하는 클래식반 운영 및 <남주희의 N스타일 뮤직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 바라며 언제든지 궁금한 점은 02)552-908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남주희음악학원 강남점 02)552-9986

강남구 대치동 889-68 현대골드타워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