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음악대학 합격현황






실용음악대학 합격현황 NMA Berklee 버클리 음대 2021 보컬 합격 박연수 학생 인터뷰-2
2021-04-11 13:21:18
남주희실용음악학원 <> 조회수 831
211.196.178.185

많은 미국 대학 중 왜 Berklee를 선택했나요?

- 아무래도 제일 유명한 학교이기 때문에 어렸을 때부터 동경했어요.

여러 매체를 통해 알게 된 Berklee는 좋은 환경과 좋은 교수, 학생이 있는 학교인 것 같았어요.

본인이 생각하는 Berklee의 장점을 꼽는다면?

- 세계 각국에서 나처럼 음악을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모이고 그들과 교류하면서

더 넓은 음악세계에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다는 점이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더 좋은 교육환경은 더 좋은 기회로 이어진다

Berklee에 가게 되면 어떤 공부를 하고 싶은가요?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은?

- 보컬을 전공으로 하려고 하는데

내가 부른 노래를 원음 그대로 사람들에게 잘 전달하고 싶어서 믹싱과 마스터링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관심을 갖게 된 분야가 뮤지컬입니다.

미국의 음악대학에 진학하게 되면 뮤지컬에 대해서 조금 더 직접적인 경험을 하게 될 것 같아 기대 중입니다.

 

본인이 생각했을 때 Berklee에 합격할 수 있었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 잘 준비하고 재능도 있어야 하겠지만 포인트는 자신감 인것 같습니다.

자신감 있게 즐겁게 즐긴다는 마음으로 진행하면 좋은 것 같습니다.

 

당락을 결정하는 키 포인트는 자신감!

남주희 실용음악학원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 알아본 학원 중 버클리에 대한 정보를 가장 많이 알고 있고 관리도 잘 해줄 것 같았습니다.

오디션 관련정보와 음악생활 관련 조언도 잘 해주셔서 여러모로 신경을 많이 써준다는 게 느껴졌습니다.

 

학원에서 들었던 과목은 어떤 것이 있고 그 중 가장 기억에 남거나 도움이 된 과목은 무엇이었나요?

- 많은 수업들이 기억에 남았지만 제일 기억에 남았던 수업은 청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감각을 키우는 분야이다 보니 쉽지 않은 과목이라 생각했는데

쉽게 가르쳐주는 선생님 덕에 내 듣는 귀가 좋다는 걸 알게 돼서 신기했습니다.

 

첫 방문에도 느껴지는 독보적인 버클리 입시 데이터 베이스와 오디션 노하우는 '남주희 실용음악'을 선택하게 하기에 충분했다

마지막으로 Berklee를 준비하는 남주희 실용음악학원 후배들에게 한마디를 해준다면?

- 자신을 믿고 자신감있게, 열심히 차근차근 지도를 따르며 준비하면 됩니다. 다들 화이팅!